콘 공장 설립 계획이부적합하다는
페이지 정보

본문
인천 동구가 만석동 아스콘 공장 설립 계획이부적합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31일 동구청에 따르면, 구는 전날 만석동 2-135번지에 아스콘 공장 설립 계획을 제출한 A업체 측에 '부적합' 결론을 통보했다.
동구 관계자는 "사업 예정지 반경 1㎞ 이내에 만석동 전 지역.
내 공장부지(만석동 2-135 일원)에 폐아스콘 선별 공장 설립 사업계획서를 낸 서구 소재 A업체에 지난 30일 ‘부적합’을 통보했다고 31일 밝혔다.
부적합의견이 나오면서 A업체는 동구에 공장 설립 허가를 신청할 수 없게 됐다.
앞서 동구 주민들은 폐아스콘 공장.
도내 유통 중인 상추·깻잎·열무·고추 등 30개 품목 127건을 수거해 잔류농약 안전성 검사를 했다.
이 가운데 최근 3년간부적합이력이 많았던 품목을 중점적으로 관리 대상으로 삼았다.
검사 결과, 전체 시료의 98.
4%에 해당하는 125건은 잔류농약이 기준치 이내.
2%를 기록한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출석해 의원 질의를 경청하고 굳은 표정을 짓고 있다.
보좌관에 대한 ‘갑질 의혹’ 등이 제기된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적합도 조사에서 ‘적합’과 ‘부적합’이 각각 32.
2%로 집계된 여론조사 결과가 23일 나왔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3월 온·오프라인에서 유통되는 보건용마스크, 비말차단용마스크, 수술용마스크.
정부가 의약외품 마스크 240개 제품을 검사한 결과 보건용마스크 4개 제품이부적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저는 의약외품 마스크 품질 확보를 위해 지난 3월 온·오프라인에서 유통되는 보건용마스크, 비말차단용마스크, 수술용마스크 240개 제품을.
알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문제는 공개 범위가 지나치게 좁다는 점이다.
소방당국이 공개한 정보는 조사 이후 '적합' 또는 '부적합' 여부만 표시하고 있어 구체적인 위반 사항을 확인할 수 없다.
점검 결과를 모두 공개할 경우 건물 관리자나 아파트 등 공동주택.
유통 중인 보건용 마스크, 비말 차단용 마스크, 수술용 마스크 등 240개 제품을 수거·검사한 결과 보건용 마스크 4개 제품이부적합으로 나타났다.
28일 식약처에 따르면 이번 검사에서 품목별로 분진포집효율(보건용), 액체 저항성(비말차단용·수술용)을 검사했다.
- 이전글'천지겁' CBT 테스터 모집… 25.07.31
- 다음글대청호 '조류경보 관심' 발 25.07.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